국내여행

[연모 촬영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경북 문경새재 단풍 나들이(종합 안내도 / 오픈 세트장 요금)

BANZZII 2021. 11. 2. 13:12
반응형

요즘 문경세재의 단풍이 너무 아름답고 또 볼거리가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달려갔어요.

문경새재 안내도


문경새재 지도 참고하세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들어가다보면 1관문에 도착하기 전 은행나무 길이 나와요.

문경새재 은행나무길

너~무 예쁘죠 ㅎㅎ

반응형

조금 더 들어가다보면 보이는 1관문이에요.

문경새재 1관문

흐르는 물과 성벽이 어우러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잠시 넋을 잃었어요.

1관문을 지나 10분 정도 걷자 오픈세팅장이 나왔어요.

요금은 대인 2000원 청소년 800원이에요.

드라마와 영화가 한창 촬영중이라 분장한 사람들이 잔뜩 있었어요.

문경새재 오픈세팅장

촬영중인 드라마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연모라고 해요. 영화는 모르겠어요 ㅎㅎ

다시 밖으로 나와 2관문을 향해 걸었어요.

잘 다듬어진 길 옆에는 맑은 계곡물이 흘렀어요.

문경새재 계곡

계곡과 단풍진 나무들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모습을 즐기며 올라가다 보면 금세 2관문이 나와요.

문경새재 2관문

평소 체력이 약한 제가 부담없이 올라갈 수 있는 거리였어요.

3관문까지 욕심이 났지만 시간이 너무 늦어 사진만 찍고 유턴!

단풍이 절정인 지금 모두들 하루 빨리 아름다운 문경세재에 다녀오세요~

반응형